Sports ligh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라이트프로

LED스포츠조명의 프로
LIGHTPRO SPORTS


스포츠조명

라이트프로 스포츠

LED 방열기술과 방수방진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라이트프로는 스포츠경기장의 규격과 고객의 요청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하여 전문적인 LED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연구소와 생산 공장을 대한민국에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영업팀이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자료를 공유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1.
가볍고, 작아 다양한 장소에 설치 가능

알루미늄보다 70% 가볍고, 열전도가 200배 빠른 평판형나노히트파이프를 사용하여 고출력 LED조명의 방열판의 무게와 부피를 줄였습니다. 평판형나노히트파이프는 항공, 스마트폰과 같은 방열이 중요한 전자기기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02.
먼지나 물이 들어갈 수 없는 완벽한 구조(IP68)

라이트프로의 모든 제품은 IP68등급으로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되며, 1M 깊이에 침수되어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수행합니다.

※ 대한 한국산업규격은 KS C IEC 60529이며, 국제규격 IEC 60529와 기술적 내용 및 규격 6-완전한 방진구조, 8-물속에서 사용가능

03.
적재적소 다양한 배광 적용

LED패키지 맞는 다양한 LANS(6도, 20도, 30도, 40도, 50도, 60도, 90도, 120도, 확산)와 확산을 사용하여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여 드립니다.

04.
최적화된 조도계산 3D 시뮬레이션

KS조도기준표를 기준으로 골프장, 축구장, 야구장, 테니스장, 풋살장, 수영장과 같은 야외경기장 3D시뮬레이션을 통해 LED조명 소비전력, 수량, 배광각, 설치 방법 등을 제안하여 드립니다.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