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ligh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라이트프로

경관조명의 프로
LIGHTPRO STYLE


경관조명

라이트프로 경관조명

LED 방열기술과 방수방진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라이트프로는 건축 조명의 규격과 고객의 요청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하여 전문적인 LED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연구소와 생산 공장을 대한민국에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영업팀이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자료를 공유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1.
엑폭시 몰딩 없는 완벽 방수형 라인투광등

방수방진을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엑폭시 몰딩을 사용하지 않고 3중 방수 구조로 IP68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엑폭시 몰딩은 경화 과정에서 다양한 문제를 만들어 조명의 불량률이 높여 유지보수 부분의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중 방열구조 60W급의 방열판을 사용하여 보다 믿을 수 있습니다.

02.
다양한 장소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 연출이 가능

라이트프로 경관조명 투광등은 산업용 조명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건축물과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피사체를 더욱 독보이도록 하는 투광등입니다.

03.
적재적소 다양한 배광 적용

LED패키지 맞는 다양한 LANS(6도, 20도, 30도, 40도, 50도, 60도, 90도, 120도, 확산)와 확산을 사용하여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여 드립니다.

04.
보행자와 운전자 모두를 고려한 횡단보도집중조명

보행자와 운전자의 눈부심을 최소화 시켜 안전을 지키는 라이트프로 횡단보도조명은 가로형등주, 세로형등주 모두 사용이 가능한 회전형 브라켓을 적용하였습니다.

시리즈